나의 해피엔드 5화부터 8화까지가 가장 재미있는 회차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1화에서 4화까지 나왔던 떡밥을 회수시켜 주며 답답했던 부분을 상쇄시켜 주는데요.
재원(장나라)의 정신 건강 악화로 해리성 기억 상실 장애가 와서 기억을 잃은 재원의 모습이 나왔습니다.
하루아침에 다른 사람이 된 재원을 보는 순영(손호준) 또한 마음이 편하지 않습니다.
순영의 서사 또한 전개되며 재원과 재결할 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됩니다.
나의 해피엔드 7화와 8화의 줄거리를 해석해 보죠.
7화 줄거리 해석
가정에 충실한 순영(손호준)의 정신없는 생활 속에 메일 한통이 도착하는데요.
아린이 자신의 딸이 아니라는 메일이었죠.
이상한 메일을 AMI에게 한 통 더 받은 순영은 결국 유전자 검사를 하게 되고 자신의 친 딸이 아님을 확인합니다.
그 후로 순영은 재원(장나라)에게 복수를 위해 일련의 사건들을 꾸민 거였는데요.
재원 또한 유전자 검사로 순영의 친 딸이 아님을 확인하고 꿈에서도 몰랐을 진실을 알게 되고 충격에 빠집니다.
7년 전 그 사건을 기억해내려고 해도 기억이 나지 않아 재원은 또 한 번 무너지는데요.
순영이 왜 그렇게 자신을 증오했는지, 자신 때문에 모든 것을 망쳤다고 생각이 드는 재원은 순영에게 무릎을 꿇고 잘못했다고 사죄합니다.
도대체 AMI는 누구인지 궁금한데요.
순영은 재원을 죽이려고까지 한 것 같지 않단 말이죠.
윤진(소이현) 때문에 드레브 직원인 승규가 오피스텔에서 떨어진 사실이 나왔는데요.
그 상황에서 아버지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윤진의 얼굴이 악역 그 자체입니다.
승규의 죽음에 윤진이 개입되어 있다고 의심하는 순영은 윤진에게 그만하자 얘기하며 둘의 사이도 틀어지게 됩니다.
재원은 지금까지 자신이 어머니보다 아버지의 사랑으로 버텼던 것들을 생각하는데요.
순영과 이혼을 하더라도 아린은 놓을 수 없었던 재원이었기에 가슴이 아픕니다.
자신보다 아린을 더 잘 키워줄 것을 알기에 피눈물을 흘리며 순영에게 아린을 잘 부탁한다고 얘기합니다.
그 후에 기억을 잃어버린 재원이 나오며 7화는 끝이 납니다.
8화 줄거리 해석
순영은 사실을 몰랐던 재원과 기억을 잃은 재원이 걱정스러운데요.
윤진은 이를 이용하며 재원의 기억이 돌아오도록 옆에서 얼쩡거립니다.
윤진이 이런 모든 일들을 벌인 이유도 나왔는데요.
7년 전 윤진의 남자친구와 재원이 호텔 방으로 함께 들어가는 장면을 보았고, 그 충격에 유산을 했는데요.
안 그래도 재원에게 자격지심을 갖고 있던 윤진은 이 사건이 트리거가 되어 점점 재원을 증오하게 됩니다.
자신이 가진 모든 것은 재원이 가져갔다면서 뺏으려고 노력하죠.
순영은 재원의 병을 알게 되고 가슴 아파하는데요.
아픈지도 모르고 자신이 한 행동에 화가 나며 용서받을 수 있을지 괴로워합니다.
순영은 이 모든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7년 전 재원과 함께 있었던 남자들의 유전자 검사를 하는데요.
윤진의 전 남자친구를 제외하고 모두 아니라고 나옵니다.
9화 예고편에서도 갑자기 재원이 살해혐의를 받으며 구속되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전개가 이 드라마의 묘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점점 미친 짓을 벌이는 윤진의 앞길에 가시밭길이 펼쳐지길 기대하며 다음화를 지켜봐야겠습니다.
2024.01.22 - [드라마] - 나의 해피엔드 5화 6화 친 딸이 아니라니 재원 약 복용
나의 해피엔드 5화 6화 친 딸이 아니라니 재원 약 복용
다음화의 내용이 예상이 안 가는 드라마는 오랜만인데요. 순영(손호준)과 윤진(소이현)의 가면 또한 한 꺼풀 벗겨졌습니다. 5화와 6화에서는 재원의 약 먹는 장면이 유독 많이 나왔는데요. 의사
ilsang-re.com